아르니카 - 서비스 업계를 위한 비즈니스 자동화 클라우드 서비스
Арника는 서비스 업계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자동화하고 관리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.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비즈니스는 운영을 통제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기록의 일지를 제공하여 각 마스터의 작업 부하를 모니터링하고 각 직원에 대한 별도의 액세스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, 앱은 새로운 예약에 대한 알림을 보내고 레코드의 온라인 편집을 허용합니다.
일지 외에도, 이 애플리케이션은 재무, 상품 및 서비스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 앱을 통해 사용자는 상품을 직접 차감하고 재고를 관리하며 상품 및 소모품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앱은 몇 번의 탭으로 직원들의 급여 계산을 가능하게 합니다. 직원들은 앱 내에서 직접 급여를 확인할 수 있어 급여 처리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이 앱은 판매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비즈니스가 주요 성과 지표를 추적하고 푸시 알림 형태의 보고서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 다양한 기능을 갖춘 Арника는 서비스 업계의 비즈니스에게 운영 관리 및 성장을 위한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.